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가평 맛집 대성리해물짬뽕 추천

by 율부장 2024. 4. 23.

4월 초에 부모님 모시고 벚꽃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솔직히 벚꽃이 피는지는 모르고 갔는데 만개한 벚꽃을 보고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저희가 나녀온 곳을 가평군 채널의 가브로가 소개해준 영상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대성리 벚꽂길을 둘러보고 우리도 다녀온 가평의 맛집 대성리해물짬뽕입니다. 

짬뽕 먹고갈래?

대성리해물짬뽕 

경기 가평군 청평면 경춘로 77 B동 1층 (우)12457
지번청평면 대성리 399-57


운영시간 
화~일 11:00 ~ 20:00
031-584-8807

대성리 국민관광 유원지

대성리 북한강 벚나무길

라때는 MT는 대성리 아니면 강촌이었는데... 청량리에서 기차타고 낭만을 타고 기타리듬까지 타주고 썸타고 플러팅 조지는 낭만과 추억의 장소 입니다. 대성리 역에서 내리면 그 낭만이 펼처지죠? 그런데 대성리역 왜케 바꼈나요?

대성리 해물 짬뽕

지도에서 보면 아시겠지만 대성리해물짱뽕은 대성리역 바로 앞에 있어요. 여기가 왜 맛집인지 아시나요? 여기는 관광지라서 보통은 사람들이 자주 오지 않아요. 그래서 꾸준히 장사를 하기 쉽지 않은 곳이에요. 그래서 동네 주민이나 길가를 지나는 운전기사님들 아니면 장사가 잘 안되는 경우가 많아요. 그런데 여기는 이미 원주민?의 픽을 받으로 곳이랍니다. 그러니까 아는 사람들은 이미 알고 있는 곳이라는 거죠?

 

메뉴

메뉴사진

솔직히 비싸다는 말은 하기 어렵죠? 요즘 물가 살벌한데 짜장면 5,000원이면 혜자인거 인정? 대성리해물짱뽕에서 가브로가 주문한 메뉴는 2인 짬뽕세트입니다. 이 메뉴의 구성을 한번 볼께요. 

2인 짬뽕세트

 

미니탕수육 11,000원

우선 미니탕수육이 먼저 나왔습니다. 이름은 미니지만 양은 미니가 아니네요. 바로 튀겨서 나와서 뜨겁지만 단백 고소한 맛입니다. 

 

 

가브로 먹방과 영상

처름에 잘생김을 그대로 유지하지 못하는 맛인가? 다시보니까 또 먹고 싶다. 오늘 점심은 짬뽕이다.

 

 


<